Toms Shoes One for One @ Classic Clip / Noonsquare


탐스슈즈 2012년 여름 컬렉션이 나왔습니다. 탐스슈즈 매니아까진 아니지만, 탐스의 일대일 기부공식인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한 켤레를 전달' 한다는 그 취지가 마음에 듭니다. 인터넷으로도 많이 팔지만 여전히 온라인숍에서 신발을 잘 고르지 못하는 저는 탐스슈즈를 꼭 신어보고 사지요.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 들렸지만 셀렉션도 많고, 자유롭게 신어볼 수 있는 Classic Clip (편집숍)이 저는 좋은 것 같습니다.  




Classic Clip 매장은 명동 눈스퀘어 4층에 있습니다. 지금 세일과 함께 London Bus Project 프리 오을 하고 있네요. 비가 많이 오는 런던에서 신을 법한 컬러풀한 레인부츠들과 젤리형 운동화들이 먼저 매장을 들어오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어요. 




탐스슈즈의 시그니처 모델들이 정면에 보였는데, 이번 여름 컬렉션인인 탐스슈즈인 웨지힐, 발레 플랫슈즈가 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모델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웨지힐은 약간 무겁지만, 편한건 플랫과 동일한듯해요. 개인적으로 저 뒤에 플라워패턴 강추!



요즘 발레를 배워서 그런지 발레슈즈 플랫이 무척 갖고싶어졌습니다. 빈티지한 꽃무늬 패턴이 안감에 덧대져있어 여심을 흔들기 충분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핑크빛 강추! 



요 빨간 플랫이 제일 마음에 들었지만 주위사람들이 많이 신는 관계로 패쓰~!

하지만 예쁜건 어쩔 수 없네요ㅠ 사실 약간 톤다운된 레드 컬라가 청바지나 반바지에 매치하기에 적당하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지 않나 싶어요. 



Classic Clip은 편집숍이기 때문에 탐스슈즈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칩먼데이, 디스퀘어드, 디젤등의 슈즈, 가방들도 있는데 50%까지 세일중입니다. 눈스퀘어에 들리실때 Classic Clip에도 한번쯤 들려 탐스구경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