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시리즈의 두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첫번째 시리즈인 싱가포르 편(바로가기)에 이어, 이번 히치하이커의 조명을 받은 도시는 바로 홍콩입니다. 


'쇼핑만 하는 도시' 홍콩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들릴만큼, 깨알같이 멋진 스팟들을 담았습니다. 국내 가이드북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숨은 맛집과 카페, 숍과 거리가 이 안에 있습니다. 모든 스팟들의 위치는 구글맵으로 연결되어, 현지에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멋진 홍콩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홍콩 PC로도 볼 수 있고, 기기에 상관없이 핸드폰과 타블렛에서 볼 수 있게 ebook 형태로 나왔습니다. 



YES24 바로가기


교보문고 바로가기


알라딘 바로가기



2013-2014년, 따끈따끈한 신상 정보와 놀라운 스팟들이 담겨있는 히치하이커 홍콩편과 함께 멋진 홍콩여행을 떠나보세요.



-------------------------------





 히.치.하.이.커.  두.번.째. .책.을.  디.자.인.하.며.  







히치하이커 싱가포르를 작업할 때만 해도 epub이라는 툴이 너무나 원시적이어서, ibooks author를 쓰다가 epub을 쓰는 것이 여간 고역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웹과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에게 히치하이커를 ebook으로 만나보게 하려면, 이 툴밖에는 아직 방법이 없습니다. 다행히 이번 홍콩 편을 디자인하면서, 보다 훨씬 발전된 기능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 epub이 개선해 나가야 할 길이 멀어보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Epub은 디자인에 매우 제한적인 툴입니다. 사진을 그 안에서 편집할 수도 없고, 사진이 제대로 업로드만 돼도 다행인 정도. 정해진 한계 내에서 히치하이커의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는 것이 이번 고민거리였습니다. 다행히 이번부터 제공되는 폰트와 이미지 프레임, 그리고 퀄리티있는 사진으로 이번 홍콩편을 좀더 보기 편하고 예쁘게 디자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히치하치커를 더 자주 참고하고, 쉽게 원하는 스팟을 찾아볼 수 있게,

그리고 여행지에서의 감성을 더욱 듬뿍 담을 수 있게 디자인하려고 합니다.

다음편 히치하이커 시리즈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