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악세사리 쇼핑하기
    그 여자가 사는 법/여자라면 패션뷰티 2012. 12. 23. 16: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ust-Have 

    Winter Accessories


    XOXO GEM















    미드 가십걸에서 나올것 같은 XOXO란 말이, Gem과 합쳐졌습니다. 

    hug&kiss를 해주고 싶은만큼, 사랑스런 보석들로 가득하다는 자신감이 있는걸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악세사리 숍은 눈스퀘어에 입점한 XOXO gem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귀고리와 헤어 악세사리들 때문인지 이곳에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12월을 맞이해 눈스퀘어에는 외국 관광객들과 커플들의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XOXO Gem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띈것은 바로 헤어밴드. 여성들이라면 여러개씩 가지고 있는 요 헤어밴드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면서도, 편안한 것을 고르기가 만만치 않은 아이템입니다. 저는 겨울엔 올 블랙을 입을때가 많은데, 가끔은 칙칙하다고 느껴질때가 있어요. 이럴 때 포인트를 줄만한 반짝거리는 악세사리를 찾고 있었어요. 오피스룩에 어울릴만한, 깔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아이템들을 이 숍에서 발견할 수 있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크라운 장식이 달린 컬러풀한 머리띠도 무척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에스닉 풍의 패브릭으로 꾸며진 헤어밴드, 빈티지한 패턴이 입혀진 머리띠 등 이것저것 착용해 보면서 제 마음에 드는 구슬 비즈가 달린 머리띠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귀고리 종류도 참 다양해서, 그저 반짝이는 것만 있는게 아니라 정교한 세공의 금속 귀고리부터 점토를 구워만든 귀고리 등 소재는 각양각색이었어요. 



    페미닌한 헤어핀들과 목걸이들도 많이 팔리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따뜻해보이는 스웨터에 함께 매치하면 예쁠것 같아요. 추운 날씨 때문에 코트로 가려지기 마련인데, 자신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도록 색다른 느낌의 악세사리를 구매해 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다음번에는 조금 컬러풀한 아이템을 구매해 볼까요? ㅎ




    마침 10% 연말 세일을 하고 있으니 겨울을 맞아 MUST HAVE 아이템들을 구입하기 좋은 때인것 같아요. 이것저것 착용해봐도 뭐라하지 않는 친절한 직원 덕분에 기분좋게 쇼핑하고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