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없어진것 같아요ㅜㅜ

겨울에서 바로 여름으로 직행하는듯한 날씨 때문에, 일사병+냉방병에 걸릴것만 같습니다. 

그래서 여름맞이 준비를 시작하기로 했지요^^


여름용 바디용품을 마련하기 위해 바디샵에 들리고, 이어 허한 몸을 보신하러 오가다에서 한방차를 마시는 여유로운 주말계획!

그리고 이 모든것은 다 눈스퀘어 안에서 한큐에 가능하다는 사실^^


싱가폴 바디샵에서 구입한 어스러버스 라인 바디워시를 아직 쓰고있는데 거품도 풍성히 나지만 향도 무척 상큼해서 재구매 욕구 충만한 제품입니다. 제가 써보고 있는 것은 살구& 바질, 수박 & 유칼립투스, 무화과 & 로즈마리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이번에는 다른걸 써보고 싶어요. 이제 오이&민트, 배&레몬그라스를 써볼 차례네요. 요즘 바디샵에서 새로 나온 데오도란트도 '데오드라이 데오도란트 프레쉬 앤 플로럴 롤 온' 요것은 여름맞이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알루미늄이 들어있는 데오도란트 제품은 몸에 안좋답니다. 유명 브랜드 제품 데오도란트 중에서도 향은 좋으나 알루미늄 함유한게 많아요. 바디샵은 오가닉 컨셉이라 그런것 없음! 그리고 롤 온  제품이라 부드럽게 발려서 좋아요. 향 매우 좋고 적당한 지속력 긋^^




오가다는 자주 가는 카페중 하나예요. 몸이 좀 안좋을때마다 여기서 십전대보탕을 사먹습니다. ㅎㅎ 저 할머니같지요..ㅜ 십전대보탕을 파는 곳이 서울에 많지 않습니다. 삼청동이나 한약방으로 가야하나 일년 전쯤 고민하다가, 이런 한방차 전문 카페가  생겨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여기서 파는 쑥떡과 한과등도 매우 맛이 좋습니다. 눈스퀘어에도 작지만 알찬 요 오가다 체인이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힌글로 지은 이름이나, 전체적인 브랜드 컨셉, 그리고 메뉴가 무척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눈스퀘어 6F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