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구와 명동 데이트, 제대로 하려면 눈스퀘어에서! (크리스탈 제이드 + 릴리전)
    그 여자가 사는 법/여자라면 패션뷰티 2012. 2. 27. 09: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도 많고 갈 곳도 많은 명동에서 데이트하기란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서울 토박이인 저라도 처음엔 헤맬수밖에 없었습니다.
    최근 명동에 자주 가면서, 숨은 명소들을 하나하나 발견하고 있습니다.

    겨울엔 날씨가 워낙 춥다보니까, 비나 눈이 와도 데이트하기 좋은 대형쇼핑몰을 선호하게 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눈스퀘어! 눈스퀘어가 처음 생길때부터 구경을 다녔는데, 입점 브랜드가 차츰 바뀌면서 핫한 브랜드들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더군요. 눈스퀘어 스타일로거로 발탁되어서 포스팅을 하는거지만 새삼 눈스퀘어를 둘러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바로 크리스탈 제이드 Crystal Jade!
    워낙 중국,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크리스탈 제이드 음식은 정말 제.대.로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싱가폴계 레스토랑인데,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수석 주방장들이 딤섬을 만드는 모습을 안팎에서 볼 수 있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에는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는 점심 코스가 있어서, 딤섬세트 A(15000원)를 시켜보았습니다.




    좀 한산한 편이었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무척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주위엔 모두 외국사람! 역시 글로벌 거리 명동답게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가게여서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리는 꽤 금방나왔는데, 따끈한 상해식 소룡포와 춘권이 차례로 나왔어요.
    왠만하면 춘권은 잘 먹지 않는데, 춘권을 맛있게 튀기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죠. 근데 일단 춘권 합격! 바삭바삭하고 속이 알찬 춘권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다음 차례는 소룡포입니다. 역시 소룡포는 육즙이죠! 그런데 육즙이 너무 많아서 그만 메뉴판에 쏟고 말았습니다. 닦느라 고생좀ㅜㅜ 딘타*펑은 몇번이나 갔지만 정말 말라비틀어진 소룡포 줄때도 많았는데 여긴 육즙이 넘치다니... 감동했어요. 숟가락 가득 육즙, 보이시나요?ㅜ헉 배고파...




    이어서 매콤한 새우완탕이 나왔는데, 완탕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포동포동한 새우살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이 매콤해서 질릴수 없는 맛이었어요. 아쉽게 완탕을 싹싹 비우고 나니 에피타이저의 마지막인 B.B.Q 꿀소스 찐빵이 나왔습니다. 이건 겉보기엔 그냥 단팥이 든 빵인가? 하고 먹었는데 왠일~매콤한 고기와 달짝지근한 꿀맛이 버무려진 의외의 속이 일품이었습니다. 시크릿 소스가 들었나?




    메인으론 상해식 짜짱면, 사천식 새우볶음밥 하나씩 시켜보았어요. 개인적으론 짜장면보단 새우볶음밥을 추천해요. 짜장면은 정말 정통 중국식이라, 중국식 기름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것 같아요. 새우볶음밥은 매콤해서, 자꾸 먹게되는 그런 맛입니다. 고슬고슬 맛있어요.





    디저트로는 망고푸딩이 나왔는데 싱가포르에서 먹었던 그리운 망고맛이 떠올라버렸습니다ㅜ 예쁜 그릇에 담아주셔서 낼름 먹었지요. 따끈한 차와 함께 먹는 망고푸딩도 별미였습니다. 푸딩매니아라면(접니다), 조금 떨어지는 맛이지만 디저트로는 무난한 정도의 퀄리티였답니다. ㅎㅎ 저 너무 솔직한가요? ㅋㅋ




    홍콩에 다녀온 지인도 “여긴 홍콩 현지점에 못지않다”고 평 했으니, 요 코스를 시켜도 후회하시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눈치껏 다 먹어갈때쯤 다음 요리를 가져다주시는 센스가 있으셔서 기분좋게 식사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들린 곳은  바로 Religion. 90년대 클럽 컬쳐에서 영향을 받은 요 패션브랜드는 우리나라에 매장이 아직 몇개 없는 희귀하고도 핫한 영국제 브랜드예요. 케이트모스, 패리스힐튼, 카일리미노그같은 패션아이콘들이 즐겨 입는
    요 브랜드런던 구석구석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을 티셔츠와 악세사리 등에 새겨넣어 하나의 트랜드를 만들어냈어요.


    뉴욕에도, 사우스 아프리카에도 릴리전 매장이 있답니다. 서울 눈스퀘어에도 있지요. 락 스피릿, 아트적인 감성이 강한게 보이죠?



    셀러브리티들도 많이 찾는 요 브랜드는 코디하기에 따라 매우 다른 분위기가 납니다.





    멋진 디스플레이의 매장 구경하느라, 남자친구 옷을 골라주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 이번 S/S 시즌 남성 콜렉션은 배기바지가 많은 것 같아요. 락스타의 엣지를 고대로!! ㅋㅋ 남자친구 스타일을 업업! 하고싶다면 이 곳에 한번 들려보세요.









    눈스퀘어 가는길


    댓글